GM HDD SCAN V2.0 로 하드 디스크 불량 베드섹터 검사 하기

컴퓨터|2021. 4. 27. 07:15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면 서서히 속도가 느려지고 문서를 읽어들이거나 인식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컴퓨터의 속도가 크게 저하되면 하드 드라이브를 확인해야합니다.

하드 디스크에 불량 섹터가있을 경우 불량 섹터에 저장된 데이터를 읽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읽을 수 없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하드 드라이브 조각 모음을 수행하고 불량 섹터 검사를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GM HDD SCAN V2.0은 불량 섹터를 확인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오래된 프로그램이고 성능도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GM HDD SCAN V2.0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웹 사이트로 이동해야합니다. 아래 바로 가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GM HDD SCAN V2.0

 

다운로드 사이트를 방문 하게 되면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단체 / 개인은 무료이므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실행하십시오.

GM HDD SCAN V2.0의 기능은

 

디스크 베드섹터 트랙 확인

HDD 정보보기

HDD SMART

IO R/W 상태 모니터링

 

데이터 저장 상태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검사 선택"에서 "전체 / 부분 디스크 배드섹터 섹터 검사"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검색 할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캔 범위 설정에서 전체 영역 검사하기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테스트 화면이 나타나면 "검사"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디스크 검사 진행됩니다. 디스크 용량 및 처리 속도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검사가 완료된 후 섹터의 상태를 색상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팔레트의 속도가 빠르게 표시되면 상태가 녹색이면 이상없는 것이고 빨간색으로 표시되면 불량 섹터임을 의미합니다.

 

 

GM HDD SCAN  V2.0 로 하드 디스크 불량 베드섹터 검사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